푸틴 - 에스겔이 예언한 마곡 왕 곡이 될 것인가?

시대전쟁/상씨름으로 가는 세상 2012. 5. 29. 14:21

푸틴 - 에스겔이 예언한 마곡 왕 곡이 될 것인가?

2000-2008년까지 러시아의 대통령으로 재직한 뒤, 3선 연임을 금지하는 법에 막혀 잠시 그의 후계자인 메드베데프에게 대통령의 자리를 내어주었던 푸틴이 내년 대통령 선거에 다시 나선다고 한다. 러시아는 2008년 말 현재 4년으로 되어있는 대통령의 임기를 6년으로 늘리는 개헌을 단행했는데, 만일 내년 대선에서 푸틴이 당선이 된다면 그는 앞으로 12년 간 다시금 러시아를 통치하게 될 것이다.

여기서 우리가 푸틴의 행보에 관심을 가지는 것은 에스겔 38장에 묘사된 마곡과 이스라엘과의 전쟁에서 이 마곡을 이끄는 강력한 지도자 곡이 바로 21세기의 차르(러시아의 황제)를 꿈꾸고 있는 푸틴이 될 수 있다는 가능성 때문이다.

에스겔 38장과 39장에서는 장차 이스라엘이 고토(가나안 땅)로 돌아와 나라를 재건하게 될 때, 이스라엘을 진멸하기 위해 군대를 일으키는 마곡 땅에 있는 곡에 관한 예언이 기록되어 있다. 저는 로스와 메섹과 두발 - 지금의 러시아 지역을 통치하는 왕으로서 바사와 구스와 붓과 고멜과 도갈마 족속과 연합하여 이스라엘을 치지만, 하나님의 개입으로 결국 이 전쟁에서 큰 패배를 맛보는 것으로 기록되어 있다. 아래 그림에 나와 있듯이 곡과 함께 전쟁에 나선 나라들은 이란(바사)를 주축으로 한 이슬람 세력인 것을 알 수 있다.

재임기간 동안 반 서방, 반 이스라엘 정책을 표방하고, 이란을 비롯한 이슬람 세력과 친밀한 관계를 맺어 왔던 푸틴의 재집권은 그가 성경이 예언하고 있는 마곡의 왕 곡이 될 수도 있다는 우려를 낳고 있다.

 

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 - 예레미야 -

참조 : http://www.bibleprophecyblog.com/2011/09/putin-set-to-re-emerge-as-czar-of.html

[출처] 푸틴 - 에스겔이 예언한 마곡 왕 곡이 될 것인가?|작성자 예레미야


: